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래에셋證, 불우이웃 440세대 김장김치 전달

최종수정 2007.11.27 10:57 기사입력 2007.11.27 10:56

댓글쓰기

   
 

27일 미래에셋증권은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지난 24일 한국복지재단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임직원 80여명과 지역주민 20여명이 함께 진행했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서울과 경기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비롯,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총 440 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사회공헌실 김대홍 이사는 "앞으로 기부활동은 물론, 자발적 참여를 통한 나눔문화를 기업문화로 정착시키겠다"며 "다음주는 다가오는 추위를 걱정하는 소외이웃을 위해 임직원 200여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사회복지법인 미래에셋 박현주 재단과 임직원 자원봉사활동을 중심으로 소외계층과 사회복지시설을 지원,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사는 따뜻한 세상 만들기 행사를 꾸준히 개최한다는 계획도 가지고 있다.

미래에셋은 글로벌 투자전문가 장학생 프로그램과 해외 교환장학생 프로그램, 글로벌리더 대장정 등 미래의 인재육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강화한다.

관련 소식은 사회공헌활동 커뮤니티 사이트(cafe.naver.com/weloveworld)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조준영 기자 jjy@newsva.co.kr
<ⓒ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