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美 화장품 브랜드 '폴라초이스', 디앤샵 단독 입점

최종수정 2007.11.27 09:40 기사입력 2007.11.27 09:39

댓글쓰기

   
 
디앤샵(www.dnshop.com)이 온라인쇼핑몰 최초로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 폴라초이스(Paula’s Choice) 단독 매장을 입점한다고 27일 밝혔다. 

폴라초이스는 미국 화장품 비평가 폴라 비가운(Paula Begoun)이 론칭한 미국 화장품 브랜드다. 폴라 비가운의 화장품 비평서 ‘나 없이 화장품 사러 가지마라’는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화장품 마니아들의 필독서. 

95년 자신의 이름을 걸고 ‘폴라 초이스’를 선보였다. 성분위주의 정직한 제품,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한다. 주요 제품군으로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와 바디케어, 남성 케어 제품 등이 있다. 

폴라초이스의 전 제품은 100% 인공향 무첨가, 무색소이며 피부에 자극이 되는 성분은 함유하지 않고 있다. 

주름개선이나 리프팅 등의 거짓 약속을 하지 않고 제조 날짜와 사용기간을 엄격히 준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디앤샵 관계자는 “그 동안 폴라초이스는 구매대행을 통해 비싼 가격에 살 수 있었지만 이번 디앤샵 입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게 됐다”며 “20,3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매출이 상승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강미현 기자 grobe@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