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카드업계 '겨울 마케팅' 본격 돌입

최종수정 2018.09.08 16:15 기사입력 2007.11.26 09:47

댓글쓰기

"스키장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겨울철을 맞아 카드사들의 '스키 마케팅'이 본격화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스키장 사용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올 뎃 스키'(All that Ski) 이벤트를 내달 실시한다. 

전국 주요 스키장에서 관련 비용을 최고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역시 스키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화(冬花)나라 할인 대축제'를 내년 2월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휘닉스파크, 대명, 지산, 양지, 강촌, 성우 등 전국 주요 스키장에서 리프트권 최대 40% 할인 및 장비 렌탈, 강습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수영장, 사우나, 볼링장 등 스키장내 부대시설도 최대 3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다음달부터 '슈퍼 기프트 콜렉션' 이벤트를 실시하며 겨울 레포츠시설과 주요 호텔 및 레스토랑 할인, 전 가맹점 무이자 할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모든 현대카드 고객들은 하이원리조트와 대명비발디파크, 현대성우리조트에서 리프트와 사우나 등을 30~40% 현장할인 받을 수 있다. 

렌터카를 이용하려는 회원들을 위해 금호렌터카 30~40% 할인서비스도 마련됐다. 

최근 롯데멤버스 2주년과 함께 회원 1200만명을 돌파한 롯데카드는 총 3억원 상당의 경품과 유럽, 동남아, 사이판 여행상품 등을 제공하는 '고객사랑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멤버스 신규 및 기존회원들은 다음달 16일까지 롯데카드와 롯데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내년 1월13일까지는 포인트 적립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외여행권 행사가 진행된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카드사들의 겨울 이벤트가 스키장 할인 등에 집중돼 있으므로 스키장 및 기타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혜택을 찾아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꼼꼼히 체크해 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김부원 기자 lovekbw@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