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씨에이팜, '아토프라센트라' 박람회서 인기

최종수정 2007.11.22 15:51 기사입력 2007.11.22 15:51

댓글쓰기

임산부·유소아 전문 기업 씨에이팜은 지난 8~11일 열린 서울 국제 임신출산 육아박람회에서 아토피 피부질환 예방 제품 '아토프라센트라'가 관람객들의 높은 인기를 얻어 주목을 받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 박람회는 임산부용품, 출산용품, 임산부서비스, 영.유아서비스, 태교용품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임산부들을 위한 대표적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씨에이팜은 튼살크림 '프라센트라'가 판매 1위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약청 허가 아토피용 의약외품으로 허가 받은 '아토프라젠트라'가 인기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이 제품은 영유아 뿐만 아니라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폭넓은 적응증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아토피 피부질환 전문 클리닉을 내년부터 설치 운영한다는 발표에 따라 씨에이팜의 '아토프라젠트라'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아토프라젠트라는 월 발매 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면서 병원 약국 등을 비롯해 소비자 구매 편리성을 위해 전국적인 편의점, 백화점까지 유통망을 더해가고 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