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고침]굿모닝신한證, 결식아동돕기 현대미술전 개최

최종수정 2007.11.22 13:41 기사입력 2007.11.22 13:02

댓글쓰기

   
 
(굿모닝신한증권 측의 일정 변경으로 인한 정정 요청을 반영, 10:24 출고된 기사를 본 기사로 대체합니다.)
 
굿모닝신한증권은 21일 지난해에 이어 결식아동돕기 현대미술전 개막식을 여의도 본사 사옥에서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공헌으로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전시회 후원 등을 통한 기업의 메세나 활동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굿모닝신한증권 사회봉사단 <新사랑>과 표화랑이 공동주최하고 한국복지재단과 KMI(한국의학연구소)가 후원을 맡았다.

이번 미술전은 21일부터 내달 27일까지 열리며,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12월 5일에는 굿모닝신한증권 본사 300홀에서 개그맨 이홍렬씨의 사회로 자선 미술품 경매가 진행된다.

운보 김기창 화백의 작품을 비롯해 천경자, 이대원, 이우백, 김종학 화백 등 국내를 대표하는 화가들의 자선 미술품(판화작품)을 경매를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세계적인 비디오 아티스트 백남준과 이용덕 화백의 조각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12월13일에는 결식아동돕기 기금마련을 위한 <주먹밥 콘서트>가 지하2층 300홀에서 진행될 예정인데, 다양한 출연진들의 공연과 참석자들의 자유기부행사가 펼쳐진다.

이 외에도 직원 및 가족대상 작품시연회, 결식아동 초청 무료검진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김지은 기자 je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