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몰캡>예당온라인, '오디션', '에이스온라인' 업데이트

최종수정 2007.11.22 10:44 기사입력 2007.11.22 10:44

댓글쓰기

예당온라인이 서비스하는 인기 댄스게임 '오디션'과 비행슈팅RPG '에이스온라인'은 각각 '팸시스템' 및 '폴시스템(지도자 투표)' 업데이트를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은 오는 29일 팸(오디션 내 길드)을 결성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팸시스템'을 도입한다.

유저들은 팸원들의 아지트인 '팸하우스', 팸원들의 덴(오디션 내 게임머니)을 모아 저장하는 '팸뱅크' 등을 통해 한층 강화된 커뮤니티 기능을 맛볼 수 있으며, 팸 배틀 모드를 통해 새로운 게임 플레이 방식을 즐길 수 있다.

마상소프트가 개발한 비행슈팅RPG 에이스온라인은 세력전을 이끌 지도자를 유저들이 직접 투표로 선출하는 '폴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

오는 24일까지 지도자가 되기를 원하는 유저는 후보로 등록할 수 있으며, 28일까지 유저 투표 기간을 거쳐 29일부터는 선출된 지도자가 게임 내에 적용된다.
 
예당온라인은 오디션 및 에이스온라인 업데이트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디션은 팸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9일까지 팸하우스 꾸미기 및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해 회원들에게 X박스360, 19인치 LCD모니터, MP3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에이스온라인은 투표를 통해 선출된 지도자 및 투표 참여자에게 아이템 및 게임머니,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같은 기간 동안 연습 모드를 통과한 신규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각 오디션(www.clubaudition.com) 및 에이스온라인(www.aceonline.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은 기자 je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