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디바 이민경, 의류브랜드 '유네비' 런칭 화제

최종수정 2007.11.19 21:23 기사입력 2007.11.19 21:02

댓글쓰기

   
 
그룹 디바 출신의 이민경이 의류 사업가로 변신해 화제다.

지난해부터 의류 쇼핑몰을 운영했던 이민경은 오프라인으로 영역을 확대, 여성복 브랜드인 유네비(www.unevie.co.kr)를 론칭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유네비라는 브랜드명은 모파상의 단편소설 ‘여자의 일생’을 뜻하는 프랑스어 Une Vie에서 유래된 말로, 여성의 진정한 행복을 되새기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네비는 가치관이 명확하고 당당한 도시적인 가정주부와 전문직 2535세대 여성의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할 예정이다.

유네비의 브랜드를 총괄하고 있는 이민경은 “유네비는 모던하고 시크한 고품격의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무기로 시즌별로 200종류 이상의 옷들을 선 보일 예정"이라며 "각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옷들을 소량 생산해 유행 트랜드를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보를 책임지고 있는 엄준영 이사는 “전문 디자이너들도 이민경씨가 직접 참여한 내년 S/S 컬렉션의 제품을 보고는 뛰어난 감각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리고, 연예인이라는 선입견과 달리 부자재 하나하나 체크하는 열정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전했다.

이 브랜드는 오는 12월5일 유네비 브랜드 런칭쇼 및 대리점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향후 판로를 더욱 넓혀 백화점, 가두점을 비롯해 오프라인 대리점을 개설할 계획이다.

김성배 기자 sb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