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티맥스소프트, '37.5℃ 감동을 나누세요' 공모 이벤트

최종수정 2007.11.19 17:03 기사입력 2007.11.19 17:03

댓글쓰기

티맥스소프트(대표 김병국)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오는 12월14일까지 '37.5℃ 감동을 나누세요'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티맥스소프트 고객들이 기술지원, 컨설팅, 제품교육, 장애문제 해결 등 여러 유형의 기술서비스를 제공받는 과정에서 큰 감동이나 만족을 느꼈던 경험 사례를 200자 내외의 수기로공모하는 내용이다.

티맥스소프트의 기술지원 서비스에 만족한 경험이 있는 고객들이 이벤트 기간중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에 접속해 해당 게시판에 직접 경험한 수기를 등록하면, 티맥스소프트는 우수 수기 심사와 추첨 등을 통해 총 104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홈시어터, PMP(휴대용멀티미디어재생기), MP3플레이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티맥스측은 또한 고객 감동사례 중 우수 수기로 선정된 해당 엔지니어에게도 포상을 실시해 현장에서 고생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이들 사례의 인터뷰를 모아 '고객 감동사례' 수기집도 발간할 계획이다.

김병국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회사의 빠른 성장으로 새롭게 합류하는 많은 엔지니어들이 단기간에 다양한 제품들과 기술을 익혀 고객에게 서비스해야 한다는 어려운 점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서 "하지만 헌신과 열정의 서비스 정신이야말로 티맥스의 전통이자 자부심이라는 것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직원과 고객이 다함께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 캐치프레이즈인 '37.5℃ 감동을 나누세요'는 사람이 사랑을 느낄 때 체온이 37.5℃로 상승한다는 점에 착안한 것으로, 기분이 좋거나 감동을 받을 때 느끼는 따뜻함을 고객과 직원들이 함께 나누자는 뜻을 담고 있다고 티맥스측은 설명했다.

이연호 기자 dew9012@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