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파인디지털, 용산에 고객만족센터 추가 오픈

최종수정 2007.11.19 16:28 기사입력 2007.11.19 16:27

댓글쓰기

내비게이션 업체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은 자사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 고객만족센터를 지난 9월 분당점 오픈에 이어 용산에 추가 오픈 한다고 19일 밝혔다.

파인디지털은 '보다 가까이 보다 완벽하게'라는 고객만족 슬로건을 내세워 고객이 A/S를 위해 센터를 방문할 경우 접수 후 한 시간 내(테스트 시간 제외) 수리완료를 보장하고 택배접수 시에는 발송일로부터 일주일 내 수리완료와 고객수령을 보장하는 신개념 A/S보증제도 'One-Fine-One 시스템'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용산 전자상가 내 전자랜드 신관 3층에 들어선 파인드라이브 고객센터는 전자랜드 정기 휴무일과 상관없이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된다.

이연호 기자 dew9012@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