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크레듀, 유∙무선 연동형 교육사이트 오픈

최종수정 2007.11.19 12:26 기사입력 2007.11.19 12:26

댓글쓰기

유비쿼터스 러닝 본격화

이러닝 전문기업 크레듀(대표 김영순)는 이러닝 업계 최초로 KT와이브로 기반의 유·무선 연동형 교육사이트(http://ktwibro.credu.com)를 19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유·무선 연동형 교육사이트란 KT와이브로 스마트폰에서 교육 콘텐츠를 구매한 고객이 유선 PC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다. 학습자들은 이동 중이거나 집이나 사무실 밖에 있을 때에는 편리하게 와이브로폰을 이용해 학습을 하다가 집에서는 같은 콘텐츠를 이어서 데스크탑으로 학습할 수 있다.

크레듀는 현재 총 20개의 유무선 와이브로 연동형 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8월에 선보였던 지식TV 콘텐츠도 같은 사이트를 통해 즐길 수 있다. 크레듀는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올 연말까지 유무선 연동형 교육 콘텐츠(와이브로 교육과정)에 한해서 과정전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레듀와 KT는 지난 2월 와이브로용 교육 콘텐츠 제공에 관한 협정을 체결했으며, 4월 1일부터 와이브로 스마트폰에서 독자적으로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김영순 크레듀 사장은 “와이브로 기반의 유&8729;무선 연동형 교육사이트 오픈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학습을 할 수 있는 유비쿼터스 학습이 가능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이러닝의 발전된 형태인 유비쿼터스 러닝 분야에서도 선도적 역할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