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차 안에서 즐기는 맥도날드 어떠세요?"

최종수정 2007.11.19 12:03 기사입력 2007.11.19 12:02

댓글쓰기

   
 
                            맥도널드 수원성점
한국맥도날드가 수원월드컵 경기장 인근에 맥드라이브 매장 '수원성점'을 개점하고 24시간 운영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맥드라이브(Mc Drive)’매장에서는 운전자들이 자동차를 탄 채로 음식을 주문하고 받아갈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가 맥드라이브 매장을 선보이는 것은 작년 11월 경기도 포천 국도변에 1000여평 규모의 ‘포천 플래그십 맥드라이브’ 매장을 오픈한데 이어 두 번째다. 

이번에 문을 연 '수원성점’은 대지 766평 규모로 총 40여대의 차량이 들어갈 수 있는 주차장을 갖추고 있다.

매장 인근 주민 및 학교 학생들과 차량이용 출퇴근자, 수원월드컵경기자 이용객들이 주요 타킷이다. 

아침 메뉴인 ‘맥모닝’(오전 4시 ~ 11시까지)과 더불어 ‘베이컨토마토디럭스’와 ‘빅맥’ 등의 프리미엄 버거,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인 ‘라바짜 커피’, 삼각파이 등을 판매한다. 

한국맥도날드는 앞으로도 도시 외곽을 중심으로 맥드라이브 매장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매장 이미지 변화와 투자로 소비자들의 달라진 라이프스타일과 여가문화에서 발생하는 욕구를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 

강미현 기자 grobe@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