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 "오늘 행복할 수 있는 건 희망이 있기 때문"

최종수정 2007.11.19 11:06 기사입력 2007.11.19 11:06

댓글쓰기

   
 SK의 세번째 광고 '행복의 이유' 편
 SK그룹은 19일 통합 브랜드 캠페인인  'OK! Tomorrow'의 세번째 광고 '행복의 이유'편을 지난 17일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를 통해 SK는 행복의 다양한 모습을 광고에 담아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는 현재 비관적인 상황에 처했더라도 내일에 대한 희망을 꿈꾸면 행복할 수 있다는 광고다.

 SK그룹은 '행복의 이유'편에 앞서 '나눔'편과 '새출발'편 등 두 편의 광고를 통해 다양한 행복의 의미를 전달한 바 있다.

두번째 '나눔'편은 "나의 작은 나눔이 다른 사람에게는 커다란 행복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파했다. 

'나눔'편은 한국광고자율심의기구가 선정한 '이달의 좋은 광고'에 선정된 바 있다.

첫번째 광고인 '새출발'편에서는 현재 처한 상황이 힘들더라도 이를 극복하고자 노력한다면 행복한 내일의 밑거름이 되고 새로운 출발점이 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SK 브랜드관리실 권오용 전무는 "SK는 'OK! Tomorrow'브랜드 캠페인을 구성, 사회 구성원 모두가 행복해 질 수 있도록 행복의 다양한 의미를 전파할 것"이라고 밝혔다.

황준호 기자 rephwang@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