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B카드, 우수고객 초청 '앙드레 김 패션쇼'

최종수정 2007.11.19 10:11 기사입력 2007.11.19 10:10

댓글쓰기

KB카드는 19일 오후 6시 그랜드 하얏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원효성 신용카드사업그룹 부행장과 태제ㆍ로블카드 회원 등 KB카드 우수고객 6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앙드레 김의 패션쇼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KB카드의 VVIP고객에게 KB카드 고객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한 차별적인 고객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디자인을 비롯해 여러 분야에서 지난해 이후부터 진행되어 오고 있는 KB카드의 발전되고 변화하는 모습을 함께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KB카드는 지난해 7월 앙드레 김과의 디자인 협력 관계를 구축한 이래 VVIP카드인 로블카드를 비롯, 포인트리카드, 기프트카드 등의 신용카드 디자인, 각종 KB카드 관련 디자인물에 앙드레 김의 독창적이고 화려한 디자인을 적용해 왔다.

또 앙드레 김의 이름을 상품 브랜드로 활용한 여성 전용 VIP카드인 앙드레 김 이퀸즈 카드를 출시한 바 있다. 

이날 앙드레 김 패션쇼에서는 “2007 크리스마스를 위한 패션 판타지아”라는 주제 아래 드라마 ‘왕과 나’에 출연중인 탤런트 고주원과 구혜선이 메인모델로 호흡을 맞추며, 한국왕실의 격조 높은 기품과 신비로운 전설, 중국 왕실의 웅장한 전통미를 현대적인 아름다움으로 승화시킨 독창적인 작품 등 170여 벌의 다양하고 화려한 의상을 앙드레 김 특유의 화려한 무대연출을 통해 선보인다. 

KB국민은행의 원효성 부행장은 “앞으로도 명품화된 디자인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께 진정한 고객감동을 전해드리고 KB카드에 대한 고객들의 자긍심을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KB카드의 디자인 협력 파트너이자 이 날의 패션쇼 무대를 준비한 디자이너 앙드레 김은 “오늘의 무대가 KB카드의 우수 고객들에게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KB카드와 함께 지속적으로 협력, 우리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널리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