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몰캡>파인디지털, 용산에 고객만족센터 오픈

최종수정 2007.11.19 09:46 기사입력 2007.11.19 09:46

댓글쓰기

내비게이션 전문기업 파인디지털이 지난 9월 분당에 이어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 고객만족센터를 용산에 개점한다고 19일 밝혔다.  파인디지털은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직영 고객센터만을 운영하고 있다.

용산센터 역시 기존 고객센터와 동일하게 고객이 A/S를 위해 센터를 방문할 경우 접수 후 한 시간 내(테스트 시간 제외) 수리완료를 보장하고 택배접수 시에는 발송일로부터 일주일 내 수리완료와 고객수령을 보장하는 신개념 A/S보증제도 'One-Fine-One 시스템'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가 제공된다.

파인디지털 장원교 전무는 "파인디지털은 고객을 최우선 한 기술개발과 직영 고객센터 운영을 통해 고객 서비스의 기술적 성장과 질적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황상욱 기자 ooc@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