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닛메이드, 포도·토마토 꼬마병 쥬스 2종 출시

최종수정 2007.11.19 09:49 기사입력 2007.11.19 09:49

댓글쓰기

   
 
한국코카콜라의 쥬스 브랜드 미닛메이드(Minute Maid)는 '오리지널 포도 100'과 '토마토 플러스'를 180ml 작은 사이즈의 꼬마병으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미닛메이드의 '오리지널 포도 100'은 살아있는 포도의 풍부한 맛과 진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토마토 플러스'는 토마토를 그대로 갈아 먹는 듯한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토마토의 라이코 펜(Lycopene)과 비타민 C, E가 함유돼 있어 건강에도 좋다.

미닛메이드 꼬마병 시리즈는 PET 용기와 같이 오렌지 껍질을 벗겨놓은 듯한 유리병 디자인으로 선보여 맛은 물론 시각적인 신선함까지 더해준다. 

미닛메이드 관계자는 "최근에는 음료 하나를 고를 때도 맛과 건강을 함께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적은 용량의 꼬마병 출시로 쥬스의 주요 구매층인 주부 외에도 직장인, 학생 등으로 소비자층을 좀더 확대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새로 출시된 미닛메이드의 '오리지널 포도 100'과 '토마토 플러스' 꼬마병의 용량은 각각 180ml이며, 가격은 800원 (편의점 기준) 이다. 또한 전국 소매점을 통해 12개들이 선물세트로도 판매된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