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몰캡>소프트포럼, 정보보안 기술 세미나 개최

최종수정 2007.11.19 09:43 기사입력 2007.11.19 09:43

댓글쓰기

유비쿼터스보안 전문업체인 소프트포럼이 20일 서울 조선호텔에서 금융 및 공공기관, 포털 등 온라인기반 기업과 이동통신사 전산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피싱보안과 모바일뱅킹 보안을 주제로 하반기 정보보안 기술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소프트포럼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최근 선보인 안티피싱존 서비스, HSM서비스의 기술적 특징과 구축사례를 소개하고 서비스하는 장면을 현장에서 시연할 예정이다.

소프트포럼 소프트웨어사업본부 이순형 상무는 "업계 관계자들과 함께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보안 소프트웨어 시장의 주요 이슈 및 새로운 보안 기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업계 관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술 세미나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프트포럼은 최근 경남은행, 대한주택공사 등 금융권 및 공공사이트를 중심으로 일반인 대상 안티피싱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진짜 사이트를 구분해주는 화이트리스트 서비스를 함께 진행, 지금까지 약 200여개 기업 DB를 확보하고 있다. 최근 농협 등과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황상욱 기자 ooc@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