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벨킨, 키보드 방식 게임패드 'n52TE' 출시

최종수정 2007.11.08 15:37 기사입력 2007.11.08 15:37

댓글쓰기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벨킨은 8일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자유롭게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키보드 방식의 다기능 스피드 게임패드 'n52TE(사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FPS(일인칭슈팅게임) ,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 RTS(실시간전략시뮬레이션게임)  등의 게임에 최적화된 게이머용 제품으로, 모두 15개의 키, 8방향 조이스틱과 스크롤휠을 갖췄다. 사용자는 자신의 게임 조작환경에 맞춰 키보드를 프로그래밍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n52TE는 벨킨의 파트너사인 게이밍 기기 전문업체 레이저사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여러 사용자의 프로파일(키보드 설정 정보)을 한번만 설정해 놓으면 키보드 자체 메모리에 저장돼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도 컴퓨터와의 단순한 연결만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프로파일링 과정도 설정이 쉽도록 설계돼 있다.

또한 이 제품은 PC방과 같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조작에 어려움이 없도록 키패드와 스크롤휠 부분에는 은은한 푸른색의 불빛이 점등된다.

격렬한 게임 조작시에도 움직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제품 바닥에는 고무패드가 넓게 부착돼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특수재질의 손목패드는 땀으로 인한 미끄럼을 방지해 준다.

이연호 기자 dew9012@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