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파워콤-윈글리쉬닷컴 온라인 어학서비스

최종수정 2007.11.08 11:03 기사입력 2007.11.08 11:03

댓글쓰기

LG파워콤(대표 이정식)은 온라인 어학서비스 업체인 윈글리쉬닷컴(대표 이명신)과 제휴를 맺고 최신 인기 어학강좌를 언제 어디서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어학서비스 '랭귀지 카페'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랭귀지 카페는 ▲토익(주&류 토익, 줄리아의 토익베이직) ▲영화ㆍ팝송(오석태의 스크린영어, 선킴의 아이러브팝 영어) ▲생활영어(신예나의 굿모닝 잉글리쉬) ▲어린이 영어세상 ▲MP3 리스닝(톡톡 잉글리쉬, 팝스잉글리쉬, 잉글리쉬 앳워크) ▲중국어 회화 등 총 10개의 어학강좌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월 업데이트를 통해 생활 및 비즈니스 영어 표현들을 가볍게 익힐 수 있는 초ㆍ중급 수준의 '톡&톡(Talk&Talk)'서비스 등 3개의 업데이트 콘텐츠와 중국어 세계명작, 그리고 영어ㆍ중국어ㆍ일본어를 동시에 수강할 수 있는'삼국 톡(Talk)'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플래시게임을 통해 쉽고 간단하게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해 재미 요소도 가미했다.

랭귀지 카페 서비스는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 이용고객(정회원)에게는 월 5000원에 모든 콘텐츠를 제공하며, 비이용 고객(부회원)에게는 내달부터 월 1만원에 오석태의 스크린영어, 선킴의 아이러브팝 영어, 주&류 토익 등 3개 강좌를 제외한 어학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비스 가입 전에 모든 콘텐츠를 둘러볼 수 있도록 맛보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신예나의 굿모닝 잉글리쉬의 경우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1회에 한해 7일간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랭귀지 카페는 엑스피드 홈페이지(www.xpeed.com)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고객에게 이용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랭귀지 카페 홈페이지(langcafe.xpeed.com)도 별도로 개설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