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한銀 "참Shinhan 아이디어 받습니다"

최종수정 2007.11.08 10:28 기사입력 2007.11.08 10:28

댓글쓰기

신한은행은 고객과 직원의 요구를 상품개발에 반영하기 위해 '참Shinhan 상품 제안 페스티발'을 12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참Shinhan 상품 제안 페스티발'중 고객대상 이벤트를 위해 신한은행은 상시로 운영하는 홈페이지내 고객제안상품코너를 한시적으로 상금을 올려 실시하기로 했다. 

기존상금은 최우수상은 100만원 현금이었지만 이벤트 기간 동안은 최우수상 1명에게 300만원의 현금을, 우수상 10명에게는 30만원을 현금으로(기존 10만원 문화상품권), 장려상 50명에게는 2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수여한다. 

참가대상은 연령이나 직업에 제한이 없으며 제안하고자 하는 상품 아이디어 역시 예금, 대출, 펀드, 카드, 보험 등 제한이 없다. 

아이디어 접수 방법은 이벤트 기간동안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형식에 상관없이 작성해 제출하면 되고 제안배경, 목적, 상품아이디어의 내용을 상세히 기술할수록 좋다.  

신한은행은 또 직원들을 대상으로 행내에서 상시로 운영하는 상품제안시스템인 에디슨보드를 통해 상품제안을 받아오고 있다. 

창구에서 고객과의 다양한 상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현장감 있는 상품제안을 통해 직원이 판매하고 싶은 상품을 만들자는 취지이다. 

김부원 기자 lovekbw@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