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뉴트라, 마시는 단백질 'Builders' 출시

최종수정 2007.11.08 10:08 기사입력 2007.11.08 10:08

댓글쓰기

   
 
CJ뉴트라는 8일 근육 피로 회복과 체중 조절에 좋은 액상 단백질 '빌더스(Builder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운동 후 손상된 근육을 조기에 회복시키고 근육 피로를 최소화함으로써 근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체중을 조절하는데 유용하다. 

또, 국내 최초로 쉽게 따서 마실 수 있는 캔 포장의 액상 단백질 제품으로, 쉐이커에 분말을 넣고 흔들어 먹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빌더스'는 콩 단백질과 카제인(동물성 단백질)이 혼합된 복합 단백질이며 11가지 필수 아미노산 등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동물성 단백질이 주를 이뤘던 기존 제품들에 비해 식물성인 콩 단백질이 50% 함유돼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산이 낮은 것이 특징이다. 

'빌더스'는 155Kcal의 저지방 제품으로 하루 섭취토록 권장하고 있는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의 30%가 포함돼있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팀 임경일 부장은 "콩단백질은 근육의 합성과 회복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르기닌과 글루타민이 동물성 단백질보다 각각 2.2배, 2.6배 많다"며 "헬스인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감안하면 스포츠 영양 시장은 더욱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빌더스'는 백화점 및 온라인 몰, CJ뉴트라 홈페이지(www.cjnutra.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37ml 한 캔에 2500원이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