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昌 홈페이지 구축..발빠른 행보

최종수정 2007.11.08 08:50 기사입력 2007.11.08 08:50

댓글쓰기

   
 
무소속 출마를 선언한 이회창 후보의 대선행보가 본격화하고 있다.

8일 이회창 후보는 7일 오후 2시 대선출마를 선언함과 동시에 개인홈페이지(www.leehc.org)를 오픈한 것으로 알려졌다.

홈페이지 구축에 상당한 시간이 걸린다는 점을 볼때 그가 이미 지방 장고에 들어가기 전에 사실상 대선에 출마키로 마음을 굳혔음을 엿볼수 있는 대목이다.

이후보측 관계자는 "전날 오후 2시 기자회견과 동시에 홈페이지를 오픈 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홈페이지 구축은 그동안 젊은 감각으로 이 전 총재를 보좌해온 지상욱 박사(탤런트 심은하씨 남편)가 홈페이지 구축을 전담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후보의 홈페이지에는 초기화면에 이 후보의 사진과 함께 대한민국을 살리겠다는 글귀가 태극기를 배경으로 적혀있었다.

또 전날 실시한 대선출마 공식선언 기자회견이 중계되고 있었다.

'D-41','살이있는 원칙 이회창'이라는 글귀도 눈에 띄었으며 특히 '맨몸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맨발로 뛰겠습니다'라는 글귀가 번갈아가며 나타나 이 전 총재의 비장함을 엿볼수 있었다.

한편, 이날 오후 이 후보는 소년소녀 가장 및 중증장애인 가정방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대선행보에 나설 예정이다. 

서영백 기자 ybseo@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