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네슬레, '테이스터스 초이스 수프리모' 출시

최종수정 2007.11.06 16:52 기사입력 2007.11.06 16:52

댓글쓰기

   
 
한국네슬레 테이스터스 초이스는 에티오피아산 수퍼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커피 '테이스터스 초이스 수프리모'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커피의 기원지로 알려진 에티오피아 1600m 고산지대의 비옥한 화산토와 청정한 자연환경 속에 생산된 '골드빈(gold bean)' 원두를 사용했다.

일본네슬레와의 합작 생산을 통해 개발된 이 제품은 네슬레만의 BLC(Brew Like Coffee) 공법을 사용해 갓 볶아낸 원두 커피 그대로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려냈다.

테이스터스 초이스 관계자는 "테이스터스 초이스 수프리모는 아라비카 원두 중에서도 최상급으로 꼽히는 에티오피아산 골드빈을 사용했다"며 "인스턴트 커피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테이스터스 초이스는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수프리모 구입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내년 4월30일까지 '수프리모 골드빈 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프리모 제품에 들어있는 '골드빈 포인트'를 모아 테이스터스 초이스 홈페이지(www.tasterschoice.co.kr)에 응모하면 누적된 점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100만원 상당 순금 원두, 2등(10명)에게 1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3등(50명)에게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