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신證 U-사이보스, 고객제안 건수 10만 건 돌파

최종수정 2007.11.06 13:54 기사입력 2007.11.06 13:54

댓글쓰기

대신증권 HTS 성능개선의 일등공신으로 평가 받는 고객제안의 건수가 10만 건을 돌파했다.

대신증권은 6일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인 U-사이보스 글로벌의 '고객의견 반영서비스'를 통해 접수된 고객제안 건수가 1997년 서비스를 시작한지 10년 만에 총 1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고객의견 반영서비스'는 U-사이보스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질문하고 제안할 수 있는 고객의견 수렴서비스다. 

고객이 HTS기능에 대해 질문과 제안 형식으로 의견을 제시하면 대신증권측에서 이를 접수, 5분 이내 답변을 원칙으로 응대하는 시스템이다.

또  제안 내용을 바탕으로 개발이 필요한 사항은 빠르면 2~3일 내에 길게는 몇 달에 걸쳐 성능개선 작업을 거쳐 HTS 및 업무서비스에 적용한다.

조정건 대신증권 전산기획부장은 "업계 최초로 사이버 누적거래액 3000조원을 돌파하는 등 최강의 사용자중심 프로그램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향후에도 변화되고 있는 증시패러다임에 부합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다양한 제안을 반영한 고객지향형 시스템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민진 기자 jyyu@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