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다이소, 다기능 김장강판세트 출시

최종수정 2007.11.06 11:45 기사입력 2007.11.06 11:45

댓글쓰기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아성산업이 김장철을 맞아 김장강판세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김장강판세트는 바닥면의 미끄럼 방지기능과 경사면 설계구조로 만들어져 무엇보다 채를 썰기에 편리하다. 또 용기에 눈금을 표시해 용량을 편리하게 알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다이소 김장강판세트는 안전폴더가 장착돼 있어 재료가 작아질 때까지 채를 썰어도 안전하게 손을 보호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게 강점이다.

슬라이스용 칼과 가는 채 칼, 둥근채 칼, 즙 강판, 사각채썰기 칼 등 5가지 종류의 채칼을 필요에 따라 손쉽게 갈아끼울 수 있게 만든 것도 특징이다. 가격은 3000원.

다이소 마케팅팀 안웅걸 이사는 "김장철을 앞두고 작년에 비해 채소 가격 등 주요 김장재료가격이 올라 김장용품 구입비용을 절약하고자하는 소비자들의 구매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김장강판세트는 무채, 양파슬라이스, 오이통째 썰기, 양배추채 등 다양한 요리에 다양한 용도로 채를 썰 수 있는 전천후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다이소에서는 12월까지 가정에서 김장을 담그는 알뜰한 주부들을 위한 '김장용품 특별전'을 다이소 전국 매장에서 실시한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플라스틱, 스텐, 도자기, 유리, 나무 등 재질별로 다양한 김장용품 70여가지와 함께 및 김장철 주부들의 일손을 덜어주고, 편리함을 높인 아이디어 김장용품들이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