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칠성, '델몬트 망고코코' 출시

최종수정 2007.11.06 11:26 기사입력 2007.11.06 11:26

댓글쓰기

   
 
롯데칠성음료는 프리미엄음료인 '델몬트 망고코코'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델몬트 망고코코'는 망고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던 델몬트 망고주스를 프리미엄급으로 리뉴얼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망고퓨레 30%에 코코넛젤리 5%가 어우러져 열대과일의 진하고 달콤한 맛과 쫀득쫀득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국내 주스 제품으로는 처음으로 275ml NB캔을 도입해 내용물의 보호성과 휴대의 편리성이 뛰어난 점이 특징.

롯데칠성은 '델몬트 망고코코'를 프리미엄 주스제품으로 포지셔닝해 기존의 델몬트 망고주스와 차별화 시킬 계획이다.

이에 따라 유통 채널에 따른 마케팅전략을 수립해 시장에 빠른 시간에 정착시킬 계획이다. 우선 제품 딜러레터를 제작해 거래처에 배포하고 주 타깃 층인 20~30대 젊은 층들이 밀집해 있는 강남역 주변과 홍대, 신촌 주변의 점포를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젊은 층들이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에서는 콤보 행사를 통해 제품의 실소비를 높이는 한편, 할인마트나 대형 슈퍼마켓에는 NB캔 전용 2본입 멀티팩을 제작해 판매를 강화할 방침이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