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파크하얏트서울, '세계 명품 브랜드 대상' VIP서비스 부문 선정

최종수정 2007.11.06 09:59 기사입력 2007.11.06 09:59

댓글쓰기

   
 
파크하얏트서울은 지난 5일 서울 메리어트 호텔에서 한국 신문 방송 연구원 주관으로 열린 ‘2007 소비자가 뽑은 세계 명품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VIP 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이번 수상이 서울을 포함한 5개의 대도시에서 소비자들에게 실시한 여론 조사를 바탕으로 한 것이어서 의미가 더 크다"고 말했다.

파크하얏트서울은 일본의 파크 하얏트 도쿄에 이어 아시아에서는 두 번째로 개관한 부틱호텔이다. 

국내 특급 호텔 중 일반 객실 기준, 최대 크기를 자랑하는 객실과 최첨단의 회의 시설 등을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호텔로써의 기능성과 레저를 즐기기 원하는 고객들에게 휴식 공간으로써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한편 파크하얏트서울은 지난 2005년 오픈 이후 시사 주간 타임(Time)의 ‘베스트 오브 아시아’에서 소개한 24개의 아시아 최고의 명소 중 국내 유일의 명소로 선정된 바 있으며 권위 있는 여행지 Conde Nast Traveller 5월호에 130 Hot Hotels에 오르기도 하였다. 

최근에는 일본에서 발행하는 명성있는 스타일북 브루투스(Brutus) 특별호에서 전세계 100대 호텔 중 하나로 꼽혔다.

김성배 기자 sb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