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부산은행, 2008년도 달력 받아가세요~

최종수정 2007.11.02 11:06 기사입력 2007.11.02 11:04

댓글쓰기

   
 
부산은행(은행장 이장호)이 2008년도 달력을 5일부터 전 영업점에서 배부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달력은 부산은행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실시한 전국 캘린더 공모전 수상작으로 만든 것이다.

공모전에는 총100여점의 작품이 접수돼 열띤 경쟁을 벌여 총 8점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는데 그 중 최우수상(채주희)을 수상한 '부산은행의 미래상'을 벽걸이 그림달력으로 대상(이다연, 장영희)을 수상한 'Friendly PUSAN BANK' 를 탁상용 달력으로 제작했다.

벽걸이 그림달력은 '존재','꿈', '조화', '함께' 등의 키워드를 캘리그라피(손으로 그린 그림문자)를 이용해 부산은행의 미래상을 표현했고 탁상용달력은 고객 곁에 있는 좋은 친구라는 컨셉으로 부드럽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상징물을 종이로 만들어 월별로 입체표현한 작품들이다.

박영봉 부산은행 홍보부장은 "캘린더 공모전을 통해 고객의 손으로 직접 디자인한 작품을 달력으로 제작해 부산은행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됐으며 '지역과 함께 더 높은 가치창조를'이란 부산은행의 경영이념과 고객사랑의 마음이 아름답게 전달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선영 기자 sigumi@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