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홈쇼핑, '제2기 고객평가단' 모집

최종수정 2007.11.02 09:20 기사입력 2007.11.02 09:20

댓글쓰기

롯데홈쇼핑이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롯데홈쇼핑 '제2기 고객평가단' 400명을 모집한다.

'롯데홈쇼핑 고객평가단'은 오는 12월부터 6개월동안 롯데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평가와 주문 상담, 배송, 교환 및 환불 등 서비스 전반에 대한 조언 및 아이디어 제공의 역할을 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로 운영된다.

특히 상품기획자가 신상품을 발굴하면 이들 평가단으로부터 품질, 구성, 가격, 기능, 디자인 등 각 요소에 대한 평가를 거쳐 합격점을 받은 상품만이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수 있다.

지원 방법은 롯데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 홈페이지고객 센터 내 '고객평가단 가입 신청'페이지를 통해 자기소개, 지원동기 등을 작성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11월29일 개별 이메일을 통해 발표한다.

고객평가단으로 선정된 400명은 각각의 상품평가와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되고 이에 따른 소정의 적립금이 지급된다. 또한 6개월 활동기간 중 '우수 활동회원'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롯데홈쇼핑 적립금 10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롯데홈쇼핑 신재우 상무는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과 직접 대면할 수 있는 기회가 없기 때문에 고객의 의견과 요구를 대표할 수 있는 고객평가단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고객평가단 활동을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 뿐만 아니라 TV홈쇼핑의 매장 역할을 하고 있는 방송 품질 개선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