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시아건설대상] 동부건설 / 남양주 덕소 센트레빌

최종수정 2007.10.30 12:10 기사입력 2007.10.30 12:10

댓글쓰기

[고객만족대상] 헬스장 · 도서관 · 가든 단지내 복지마을 


   
 
                임동일 부회장
덕소역에서 내려 조금 걸어가다보면 아름답게 솟아있는 '덕소 센트레빌'이 눈에 들어온다. 

덕소의 아름다움을 섣불리 해치거나 압도하는 것이 아니라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뤄 살기좋은 곳으로 만들어가고 있는 덕소 센트레빌.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에 위치한 '덕소 센트레빌(2005년 8월 분양, 2007년 1월 입주)'은 총 21개동, 1220가구 규모의 100㎡∼165㎡대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돼 있다.  

타워형과 판상형이 적절히 조합돼 넉넉한 단지 개방감을 확보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아파트 외관 디자인의 빼어남을 단지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국내 최고 수준의 단지 내 조경시설은 깔끔하게 정리된 갤러리에 온 듯한 착각을 갖게 할 정도로 쾌적하고 편안하게 디자인됐다.    

또 모든 동들이 남향으로 배치돼 자연풍광을 고스란히 받을 수 있도록 설계돼 입주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1층 세대는 개인정원을 제공하고 전용출입구를 만들었으며 최상층은 복층으로 설계돼 입주자들에게 독립공간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빗물을 활용해 만든 자연형 생태형 실개천, 다양한 디자인과 재료를 활용해 만든 주동 출입구(클래식 버전, 모던 버전), 사선형과 곡선형으로 디자인된 차별화된 발코니 디자인까지 단지 전체가 이국적인 이미지와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전한다. 

단지내에 실외 음악회를 열 수 있는 광장, 피트니스 센터, 공용도서관, 에어로빅 센터, 선큰가든 등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만들어 입주민간에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해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다.   

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및 마감재도 고객들이 만족할 만큼의 품격을 높였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