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시아건설대상] 현대건설 / 힐스테이트

최종수정 2007.10.30 12:10 기사입력 2007.10.30 12:10

댓글쓰기

[브랜드대상] '철학 담은 브랜드' 명가명성 회복


   
 
                 이종수 사장
현대건설이 선보인 뉴 브랜드 '힐스테이트'는 시간이 지날수록 깊이를 더하는 집,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닌 아파트, 사는 이의 철학이담긴 아파트를 지향한다. 

'최고를 위한 최고의 아파트'로 고객가치 창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감성중심형 주거공간을 표방하고 미래지향적 주거문화를 창출하고자 하는 현대건설의 의지가 담겨 있다. 

즉 힐스테이트는 '집에 담고 싶은 모든 가치'를 표방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뉴 브랜드를 런칭함에 있어 'H'를 주요 요소로 삼았다. 

이는 현대건설의 규모, 역사 및 신뢰, 최고의 브랜드 '현대아파트'에 대한 자부심과 선망을 새로운 브랜드와 연계시키는 중요한 장치로 브랜드 개발의 전략적 핵심요소로 '현대건설의 정통성'을 표현한다. 

또 'Hill'이라는 지명이 붙은 지역의 주택문화 특징을 본따고 있다. 비버리힐즈 등 'Hill'이 붙는 지명 지역은 대부분 세계적인 유명인사들이 사는 고급 저택들이 많다. 

힐스테이트의 'Hill'은 이 같은 의미를 실어 남들보다 격이 높은 곳, 더 좋은 곳, 남들이 부러워하는 고급주거공간, 모두가 살고 싶어 하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따라서 힐스테이트는 품격과 자부심이 느껴지는 공간, 나의 자존심이 되는 공간을 의미한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의 이러한 의미와 특징을 잘 담을 수 있도록 고품격 디자인, 예술적 인테리어, 고객만족 향상, 신상품 개발 에 온힘을 기울여 주거명가로서의 명성 회복을 앞당기고 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