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시아건설대상] SK건설 / 비타민 서비스

최종수정 2007.10.30 12:09 기사입력 2007.10.30 12:09

댓글쓰기

[주거혁신대상] 주말농장 · 문화행사 등 '행복서비스'


   
 
                  유웅석 사장
SK건설(사장 유웅석)이 '비타민 서비스'를 통해 SK뷰 입주 아파트의 유지 보수를 강화하고 있다.

우리나라 최초로 아파트의 미학선언으로 조형미학과 공간미학 개념을 도입한 SK VIEW는 이젠 '고객 행복'이라는 가치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분양, 시공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입주 후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기존 아파트 입주민들이누릴 수 없던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비타민 서비스는 '비타민 A'부터 '비타민 E'까지 총 5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서비스를 통해 시설에 대한 유지, 보수는 물론이며 입주민들간의 커뮤니티 형성에도 기여하고 있다.

'비타민 A' 서비스는 'Active Life'를 표방한다는 의미로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유기농 주말농장 분양서비스가 있다. 

입주민들은 전국 4개(오창, 순천, 밀양, 대구) 지역에 위치한 주말 농장에서 가구당 1평의 땅을 1년 동안 무상으로 대여 받게 돼 직접 가꿀 수 있게 된다. 

'비타민 B'서비스는 Beneficial Life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아파트 고객을 대상으로 아파트 고객 전용 카드인 '비타민 멤버스 카드'를 제공해 무료항공권, 호텔숙박권, SK주유 할인 등이 제공된다. 

'비타민 C'서비스를 통해서는 Clean Life를 확실히 책임진다. 준공 후 즉시 입주하여 생활이 가능하도록 입주청소 서비스를 비롯해 입주 년차(1~3년까지)별로 제공되는 세대내 공간별 광범위 전문 청결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타민 D'서비스는 Delightful Life로 입주 단지 고객을 위한 행복 이벤트와 각종 주택문화관 초청강좌 행사를 마련한다. 

마지막으로 Essential Life를 지향하는 '비타민 E' 서비스는 생활을 위한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필수적인 서비스인 행복라운지 입주지원 서비스, 재테크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