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온라인몰, 수능상품 판매경쟁 '박차'

최종수정 2007.10.30 09:48 기사입력 2007.10.30 09:47

댓글쓰기

수능을 앞두고 각 온라인 몰에서는 다양한 선물들을 선보이며 판매경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픈마켓 G마켓은 오는 15일까지 '수능합격기원, G마켓 특집 大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합격기원 선물 세트를 시중가보다 최대 40%까지 저렴한 가격에 전국 무료배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을 살펴보면, 시중에서 1만4000원에 판매되는 수제 초콜릿과 호박엿을 세트로 엮어 9800원에 선보이고, 세계 명품브랜드 초콜릿과 호박엿을 세트로 구성한 제품은 정가 2만9000원보다 저렴한 1만8900원에 판매한다.

할인 외에 G마켓은 오는 13일까지 이번 이벤트 상품을 구입한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네덜란드 명품 모코나 커피세트를 증정한다. 또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깐 군밤(80g)'도 무료로 보내준다.

옥션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영양간식 best'상품전을 통해 영양찰떡, 수제 과자, 찹쌀떡 등을 6000원~1만원대에 할인 판매하고 있다.

또 오는 7~13일 '수능생 화이팅~ 응원용품전'을 진행, 초콜릿, 찹쌀떡과 같은 수험생 간식용품은 물론, 행운상품, 졸음방지 상품 등 수능 기원을 위한 아이디어 상품 등을 시중가 대비 30%가량에 저렴하게 판매할 계획이다.

인터파크는 오는 5일부터 '힘내라 힘! 대한민국 모든 수험생 수능 대박기원 응원상품 총 집합전'을 열고 다양한 수능응원선물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GOOD LUCK 초콜릿, 엿 종합선물세트'와 '24K 행운의 네잎 클로버' 등 행운을 기원하는 선물을 내 놓았다. 가격은 각각 9800원과 6만9000원. 또한 왕성한 두뇌활동을 위한 건강식품과 집 중력 향상을 위한 숙면상품까지 다양한 종류의 합격기원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수능 당일 학생들의 도시락을 준비하는 어머니의 마음을 담은 '도시락 응원기' 코너에서는 보온병, 보온도시락 등 도시락 준비에 도움이 될만한 상품을 특별 구성해 선보인다.

디앤샵에서도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핑크와 스카이 블루 컬러가 사랑스러운 포스 inc의 무릎담요(1900원)는 폴라폴리스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다. 깔끔하고 세련된 궁 수능선물세트로 선호도가 높은 합격엿과 초콜릿 기획세트(1만900원)도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엠플은 수험생 선물 기획전을 오는 2일부터 16일까지 열고 인기 선물용품들을 할인 판매 할 예정이다. 또한 얼마남지 않은 수능을 위한 공부도우미 상품 및 수험생에게 용기를 줄 수 있는 아이디어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단시간 내에 많은 단어를 외울 수 있게 도와주는 반복학습기인 기존 깜박이와 수험생 졸음을 방지해주는 졸음방지경보기는 막판 집중력을 요하는 수험생에게 좋은 선물이 된다.

KT몰(www.ktmall.com)은 수능 당일까지 페레로로쉐 초콜릿과 함께 '수능만점기원 골든 벨을 잡아라' 기획전을 진행한다. KT몰에서 '페레로로쉐 골든벨' 상품을 구입한 고객 후기를 작성한 고객 20명을 선정해 페레로로쉐 초콜릿이 42개와 30개 들어간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