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쎄 300억개비 수출 기념 '에쎄 골든 리프' 출시

최종수정 2007.10.29 13:06 기사입력 2007.10.29 13:04

댓글쓰기

KT&G가 국내 1위 브랜드 에쎄의 해외 수출 300억개비 돌파 기념으로 10번째 패밀리이자 최고급형 버전인 ‘에쎄 골든 리프’를 선보인다.

KT&G는 명품브랜드로서의 최고급 이미지를 심기 위해 4천원짜리 새 패밀리브랜드 ‘에쎄 골든 리프(ESSE Golden Leaf)'와 1만원짜리 한정판 ’에쎄 골든 리프 스페셜 에디션(ESSE Golden Leaf Special Edition)'을 오는 31일 전국에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 제품 ‘에쎄 골든 리프’는 최상 등급의 잎담배(Golden Leaf)를 원료로 최적의 담배맛을 구현시킨 타르 3mg형(니코틴 0.3mg) 제품이라는 게 KT&G의 설명이다.

패션디자이너 이상봉씨가 김소월의 명시(名詩) ‘님과 벗’을 한글 캘리그라피(Caligraphy, 손으로 직접 쓴 손글씨 디자인)로 담뱃갑을 직접 디자인했다.

이번에 함께 선보이는 ‘에쎄 골든 리프 스페셜 에디션’은 최고급 재질로 만든 원터치 오픈 방식의 케이스에 담배개비를 직접 담는 수작업을 통해 50만갑만 한정 생산,  전국의 편의점 등을 통해서 판매된다.

황대혁 기자 1115@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