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전자, '하우젠 오븐' 한국요리 페스티벌

최종수정 2007.10.29 11:13 기사입력 2007.10.29 11:12

댓글쓰기

   
  하우젠 오븐 한국 요리 페스티벌

삼성전자는 2008년형 하우젠 오븐 출시를 기념해 한국 요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하우젠 오븐 한국 요리 페스티벌'을 11월 18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남산N타워에서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전통 한국요리 레스토랑 '한쿡'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 요리 버튼'을 채용해 버튼 하나로 40여 가지의 한국 요리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하우젠 오븐의 기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박수분 한국전통음식연구소 연구원이 하우젠 오븐을 이용해 갈비찜과 불고기, 고기산적 등의 전통 한국 요리를 즉석에서 조리하는 시연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삼성전자는 또 하우젠 오븐으로 조리하는 가을 별미 요리법과 한국 요리에 어울리는 관광 명소를 소개한 '하우젠 오븐 한국 요리 레시피'를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고 오븐 6대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 요리 문화에 맞지 않아 가정에서 활용도가 낮았던 기존 서양식 오븐과는 차별화된 하우젠 오븐의 특장점을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황준호 기자 rephwang@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