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샘 "온라인 키친바흐에 오면 특별한 경험이 가득!"

최종수정 2007.10.29 10:24 기사입력 2007.10.29 10:23

댓글쓰기

   
  최근 리뉴얼한 한샘 키친바흐 홈페이지

한샘은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인 '키친바흐'의 홈페이지(www.kitchenbach.com)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한샘은 새단장한 키친바흐 홈페이지에서 '방문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체험을 제공한다'는 컨셉트로 유명 CF감독이 아날로그 필름으로 제작한 영상을 도입부에 배치했다.

한샘은 또 호기심을 이끌 수 있는 인터렉션(Interaction)적인 요소를 도입, 'JOY', 'HAPPINESS', 'LOVE'의 세가지 주제를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구성한 영상을 통해 부엌공간의 중요성을 직접 보고 들을 수 있게 했다.

온라인 브로셔에서는 키친바흐 제품의 특장점들을 영상을 통해 접속자가 직접 시연할 수 있게 했다.

또한 한샘은 홈페이지의 메뉴도 'ABOUT KITCHEN, ABOUT KITCHENBACH, SHOWROOM, LOUNGE' 등 4가지로 구성했다. 

'ABOUT KITCHEN'에서는 가족들이 모이는 중요한 공간으로써 부엌의 가치 및 부엌공간에 대한 한샘의 철학을 보여주고, 'ABOUT KITCHENBACH'에서는 키친바흐의 개발배경을 디자이너가 직접 동영상을 통해 전달한다. 

'SHOWROOM'에서는 키친바흐 전 제품과 빌트인기기 등을 볼 수 있게 했으며, 평형대 및 라이프스타일별 부엌 구성을 제안하고 온라인상에서 1:1로 제품 및 견적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 

'LOUNGE'에서는 미즈바흐(가상의 부엌전문가)의 카운셀링을 통해 부엌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이 가능하다.

한편 한샘은 키친바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맞이해 키친바흐 상품권(500만원), 디오스 와인셀러, 영화예매권 등 총 1000만원에 상당하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황준호 기자 rephwang@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