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애경 '케라시스 오리엔탈 프리미엄' 헤어관리 제품 2종 출시

최종수정 2007.10.29 09:58 기사입력 2007.10.29 09:57

댓글쓰기

   
 
애경의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케라시스 오리엔탈 프리미엄'은 29일 헤어에센스와 헤어마스크 등 헤어관리 제품 2종을 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케라시스 오리엔탈 프리미엄 동백에센스'는 동백 오일 성분이 모발 표면에 막을 형성하여 수분 손실을 막고 모발을 탄력 있게 해주며, 석류추출물의 항산화 효과로 모발을 보호해준다.

잦은 드라이와 염색으로 손상되고 건조해진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손상을 막아주며, 머리가 건조하거나 푸석거린다고 느껴질 때 부담 없이 수시로 사용하면 된다. 샴푸 후 모발을 건조시키고 적당량의 에센스를 손에 덜어 모발 전체에 골고루 바르고, 손상부위를 중심으로 부분적으로 더 발라주면 좋다.

'케라시스 오리엔탈 프리미엄 헤어마스크'는 케라시스 오리엔탈 프리미엄 린스보다도 5배 강화된 울케라틴 성분과 강력 보습성분인 히알루론산나트륨이 함유돼 뻣뻣하고 푸석거리는 머릿결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 코팅력이 강해 모발에서 수분과 영양분이 쉽게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해 모발의 부드러움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샴푸 후 물기가 흐르지 않을 정도로 제거한 후 적당량의 헤어마스크를 덜어 모발 전체에 골고루 바르고 약 3분 후 충분히 헹구어주면 된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