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디앤샵-여경협, 여성기업 온라인쇼핑몰 지원

최종수정 2007.10.29 09:01 기사입력 2007.10.29 08:59

댓글쓰기

디앤샵이 여성경제인협회와 손잡고, 여성기업 지원에 나섰다.

트렌디쇼핑몰 디앤샵은 여성경제인협회(회장 안윤정, 이하 '여경협')와 29일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여성기업의 온라인쇼핑몰 진출지원사업을 공동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디앤샵에는 여성이 소유하거나 경영하고 있는 의류, 패션잡화, 화장품, 가구, 식품 등 각 분야의 총 24개 업체가 단독 입점하게 된다.

이번 조인식은 여경협 회원사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디앤샵이 입점희망 쇼핑몰 1위로 선정되면서 성사됐다. 온라인종합몰 1위인 디앤샵의 규모와 신뢰도, 프리미엄한 이미지가 여성 기업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향후 디앤샵은 판매자가 일정 공간에서 자신의 물건을 판매할 수 있는 미니스토어를 무료로 지원하고, 디앤샵 메인화면에 관련 기획전을 노출할 예정이다.

또 1+1이벤트 매장을 여는 등의 마케팅 지원을 통해 여성기업의 매출신장에 기여할 계획이다.

여경협은 우수한 제품을 보유했으나 판로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기업을 발굴해 입점 및 광고비를 지속적으로 지원해나갈 방침이다.

디앤샵 이숙희 대표는 "여성기업의 새로운 판로가 될 온라인 쇼핑몰 진출에 일조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관계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경협 안윤정 회장은 "디앤샵과 같이 여성소비층이 두터운 쇼핑몰과 이번 사업을 공동 추진함으로써 진출 기업들이 안정적인 매출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디앤샵에서는 이번 업무협약식을 기념해 여성기업 제품으로 구성한 '2007 허니문 짐꾸리기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