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골든브릿지, 강남금융센터 오픈

최종수정 2007.10.29 07:58 기사입력 2007.10.29 07:58

댓글쓰기

골든브릿지금융그룹은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선릉역 테헤란로에 자리잡은 골든브릿지 강남금융센터의 오픈 기념식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골든브릿지는 센터 내 금융 계열사를 통해 증권투자 및 펀드운용부터 대출, 예금, 보험설계, 퇴직연금까지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본격 제공하게 됐다.

골든브릿지투자증권 김홍룡 금융연구소장은 "자본시장통합법 이후 은행ㆍ증권ㆍ보험 등 금융사들이 겪게 될 혁신적인 변화에 한발 앞서 금융권 최초로 독립적인 금융판매회사와 복합금융센터의 모델을 실현하게 됐다"며 "IB와 PB의 융합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다양한 금융상품을 제공할 수 있어 고객 중심의 금융마켓 형성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골든브릿지금융판매는 독립적 종합금융판매사로서 보험, 캐피탈, 공모 및 사모펀드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150여 명의 자산관리사(PB)들이 개인 재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0년까지 전국에 복합금융센터 20여개를 오픈하고, 자산관리사를 1000여명까지 늘릴 계획이다. 

유민진 기자 jyyu@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