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특급호텔 할로윈 이벤트]'귀신분장' 어른들이 더 신나요!

최종수정 2007.10.22 20:09 기사입력 2007.10.22 20:08

댓글쓰기

   
 


서양에는 크리스마스 못지 않게 유명한 축제가 있다. 매년 10월 마지막날에 있는 할로윈 데이가 그것.
할로윈 데이는 고대 켈트인(人)의 삼하인 축제에서 비롯된 것으로 죽음의 신(神) 삼하인을 찬양하며 겨울을 맞는 축제다. 

요즘은 미국이나 유럽 등 서양 어린 아이들이 도깨비 분장 등을 하고 집집마다 돌아 다니면서 캔디를 얻으며 장난 치는 날로 더 유명하다.

매일 지루한 일상에 쌓인 스트레스를 한방에 풀어버리고 싶다면 할로윈 의상으로 갈아입고 파티장으로 향해보는 것은 어떨까. 할로윈 데이를 맞아 특급호텔들이 각양각색의 이벤트와 경품을 쏟아내며 고객들에 손짓하고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아이리쉬 펍 오킴스는 오는 25~26일 오후 6시부터 할로윈 파티 '호러 무비 나이트'를 연다.
'링'의 우물 귀신, '여고괴담'의 여고생 귀신, '사탄의 인형' 처키, '뱀파이어와의 인터뷰'의 레스타트 등 영화 속의 유령, 귀신들이 총출동하는 것이 특징이다.  

할로윈 파티 기간 동안은 입구에 마련된 공포 체험 공간을 통과해야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가격은 2만원. 아울러 할로윈 스페셜 음료와 무료 타로 점괘 보기, 할로윈 기념 선물을 제공한다. 오킴스에서 식사하는 고객은 입장료 무료. (02)317-0388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오는 26∼27일 양일간 할로윈 파티를 연다.
제이제이 마호니가 오렌지와 블랙으로 장식된 할로윈의 전통적인 분위기와 함께 현대적인 호박 박물관으로 변신하면서 새로운 흥미를 더한다. 

제이제이의 새 밴드 'Superkatz'의 할로윈 특별 공연과 할로윈 의상 퍼레이드, 베스트 할로윈 드레서 콘테스트, 타로 카드 부스, 행운권 추첨 등이 이벤트로 함께 한다. 입장료는 5만원이며 환영음료, 일리 커피, 할로윈 가면 등이 제공된다. (02)799-8601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라운지 바 조이에서는 경품이 푸짐하다.
오는 27일 할로윈 파티를 선보이며 개그맨 한상규의 진행으로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된다. 

할로윈 의상을 입은 공포스런 마술사의 일루전 마술 공연이 진행되며 역동적인 8박자 빠른 비트의 섹시한 살사 댄스공연, 페이스 페인팅, 타로 카드점 등의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하다. 특히 간단한 게임 등으로 경품을 제공하고 참가자 모두가 함께하는 경품 추첨이 있다. 

경품으로는 발렌타인 17년산, 여성용 화장품, 캐리어 백, 객실 쿠폰, 뷔페 식사권 등이 있다. 세트 메뉴는 13~53만원(세금ㆍ봉사료 별도)까지 다양하다. 여성 고객끼리 22시 이전에 입장하면 파티 참가비는 2만원(세금 봉사료 포함). 단 테이블 좌석 착석자 세트 메뉴 주문 시 입장료는 무료다. (02)3440-8000

W 서울 워커힐 우바에서는 오는 27일 '록키 호러 할로윈' 파티를 연다. DJ로 변신한 배우 류승범(DJ RYOO)의 신나는 음악과 래퍼스 파라다이스가 선보이는 뮤지컬 하이라이트 쇼, 유명 가수, 모델 등 셀러브리티들이 펼치는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W 스타일로 세팅된 파티장에서 뮤지컬 '록키 호러 픽쳐쇼'의 기괴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주인공들로 분장한 우바의 직원들을 만날 수 있다. 남다른 분장으로 눈을 자극하는 코스튬을 뽐내는 손님들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마련하는 등 경품 또한 푸짐하다. 프리 할로윈 파티 티켓을 가진 고객들은 무료 입장 가능. 가격은 5만원.(02)2022-0333 

호텔 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30~31일까지 '더 리츠 바'에서 할로윈 이벤트를 연다. 고급 서재를 모티브로한 유럽식 정통 바 '더 리츠 바'를 해골, 호박, 박쥐, 유령, 거미줄로 장식해 으스스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뱀파이어, 슈퍼맨, 스크림 복장을 한 남자 직원들과 마녀, 마릴린 먼로, 세일러 문 복장의 여성 직원들은 파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 아울러 러시아 무용단의 환상적인 댄스 공연도 마련된다. 가격은 6만8000원 부터(세금ㆍ봉사료 별도).(02)3451-8277

메이필드호텔 M바에서는 25~27일 '호러&섹시' 할로윈 파티'를 마련한다. 러시아 댄스 공연팀의 삼바, 살사, 라틴 댄스 공연과 다양한 경품 추첨이 펼쳐진다. 

아울러 M바 만의 독특한 코스프레 존에는 드라큐라 백작이나 귀여운 호박요정으로 변신할 수 있는 다양한 의상과 소품이 준비된다. 별도의 할로윈 의상이 없어도  M바의 코스프레존에 구비된 의상으로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코스프레 존에는 전문 코디네이터가 있어 할로윈 분장을 도와준다. 세트메뉴 5~35만원. (02)2660-9065

김성배 기자 sb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