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버추어코리아 '2007 글로벌 온라인 마케팅 서밋 개최'

최종수정 2007.10.22 11:42 기사입력 2007.10.22 11:41

댓글쓰기

인터넷검색 마케팅전문업체인 오버추어코리아(대표 김제임스우)가 23일 서울 신라호텔 2층 다이너스티 홀에서 오버추어코리아의 광고주와 광고대행사를 대상으로 한 '2007 글로벌 온라인마케팅서밋'을 개최한다.

'차세대 온라인 마케팅(Next Generation of Online Marketing)'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기존 세미나와 차별적으로 해외의 온라인 광고전문가들을 통해 해외온라인 광고 트렌드와 검색광고의 전망을 조망해 본다.

오버추어코리아 김제임스우 사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야후의 수잔 데커(Susan L.Decker)사장의 환영사에 이어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총 3개의 세션이 열린다.

본격적인 세션에 앞서 오버추어코리아의 김대선 전무가 기조연설을 통해 차세대 온라인 마케팅 시장의 변화를 예측하고, 앞으로 광고업계에서 기울여야 하는 노력들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인터넷 전문리서치 업체인 코리안클릭이 2008년 온라인 산업 전망을 발표하고, 두 번째 세션은 해외 광고미디어 전문업체 라이트미디어(Rightmedia)의 부사장인 드니즈 코렐라가 새로운 광고시장의 출현이라는 주제로 오픈 마켓에서의 투명한 광고미디어 네트워킹에 대해 설명한다. 

이어 오버추어 본사의 마이클 에건 상임이사의 퍼포먼스 기반의 품질을 중시하는 검색광고에 대한 주제 강연이 진행된다. 

유윤정 기자 you@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