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혼다코리아, 대전지역 딜러계약...'전국딜러망 구축'

최종수정 2007.10.17 15:10 기사입력 2007.10.17 15:09

댓글쓰기

혼다코리아가 17일 KS모터스와 대전 지역 공식 딜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혼다코리아는 명실상부한 전국 딜러망을 구축하게 됐다.

KS모터스는 오픈과 함께 차량 전시와 판매는 물론이고 대전 지역 고객들을 위해 혼다 차량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 물류 중심도시이자 교육과 행정 중심지인 대전 지역의 수요층을 흡수한다는 계획이다.

KS모터스 전긍수 대표는 "최근 대전 지역의 수입차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혼다의 우수한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역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사장은 "혼다코리아가 KS모터스와 딜러 계약을 맺음에 따라 대전 지역 고객들에게 한층 빠르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폭넓은 딜러 네트워크를 구축해 혼다코리아의 경영 이념인 '압도적 CS No.1'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현재 서울에 두산 모터스, 일진 자동차, KCC 모터스와 부산의 D3모터스, 경기 분당 딜러 휴젠, 인천 피죤모터스와 최근 계약을 체결한 대구 썬모터스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대전 KS 모터스와 딜러계약을 통해 총 8개의 딜러를 보유하게 된다. 향후 광주를 포함한 광역시 중심의 딜러를 구축해 전국적인 딜러 네트워크를 확대할 예정이다.

우경희 기자 khwoo@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