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크라운제과, '줄리어스(Julius)' 출시 기념 이벤트

최종수정 2007.10.17 14:19 기사입력 2007.10.17 14:18

댓글쓰기

   
 
크라운제과는 유로피안 명품과자 줄리어스(Julius)출시를 기념해 17일 명동에서 전자 현악 4중주팀의 게릴라 공연과 함께 고객 시식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명품과자 '줄리어스(Julius)'의 이미지에 맞게 외부는 줄리어스 포장의 고급스러움과 내부는 명품 미술관인 루브르 미술관으로 디자인된 쇼윙카를 활용해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공연 및 시식행사 형식으로 10월 한 달간 진행된다.

이날은 명동에서 전자현악 4중주 베니티의 클래식과 대중가요가 접목된 열정적이며 폭발적인 퓨전공연과 함께 '대한민국 2%=100만 고객 시식행사'가 함께 진행됐다.

이달 초 출시된 크라운제과의 줄리어스는 바삭한 첫 맛과 네덜란드 버터가 풍부하게 함유돼 부드러운 끝 맛을 지닌 독특한 제품이다.

또한 까베르네 쇼비뇽이 함유된 칠레산 고급 레드와인을 첨가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맛을 느끼게 해주며, 고급스럽게 차별화된 포장 역시 줄리어스만의 명품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한편, 크라운제과의 신제품 '줄리어스(Julius)'는 대형할인점과 슈퍼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2400원(80g), 4000원(140g)이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