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쌤소나이트,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 이벤트

최종수정 2007.10.17 13:09 기사입력 2007.10.17 13:09

댓글쓰기

   
 
세계적인 여행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는 지난 16일 서울 반포동 한강둔치 잠원지구 프라디아에서 쌤소나이트 블랙라벨의 국제적인 행사인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쌤소나이트 글로벌의 CEO 마르첼로 보톨리와 최고 수석 디자이너 크웬틴 맥케이가 참석,  환영인사를 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연예인 정준호, 엄정화가 '2007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 이벤트'의 패션쇼를 선보이며 피날레를 장식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쌤소나이트는 "2008년 새로운 컬렉션을 소개하는 이벤트로 쌤소나이트만의 역사와 현대적인 디자인이 만나, 전문화된 여행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 시키는 최상의 컬렉션"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즐기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첫 소프트 백 컬렉션인 위켄드 컬렉션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쌤소나이트측은  설명했다.

한편 쌤소나이트는 여행구, 슈트케이스. 악세사리 등을 제작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블랙 라벨, 쌤소나이트 아웃랩, 램버슨 트룩스, 라코스테, 팀버랜드 등의 브랜드가 속해 있다.

김성배 기자 sb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