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EI Solutions, 얼루어 바디 라인 출시

최종수정 2007.10.17 11:57 기사입력 2007.10.17 11:56

댓글쓰기

   
 
코스메틱 브랜드 EI Solutions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매끈한 바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얼루어 바디 라인'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얼루어 바디 라인'은 뛰어난 보습력으로 피부 속 깊숙이 수분과 미네랄을 공급하여 거칠고 당긴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샤워 후에도 피부가 쉽게 당기거나 민감해지지 않으며, 오래도록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줘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시위드와 솔싹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지방을 자극해 피부에 쌓인 셀룰라이트를 분해해 지방의 축척을 막아줘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라인을 만들어 준다.

얼루어 바디라인은 로즈마리, 자스민, 마카다미아 오일 등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EI Solutions 관계자는 "찬바람이 부는 계절일수록 피부 관리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데, 건조한 피부는 노화 및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얼루어 바디라인은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 보습력은 강화되고, 셀룰라이트를 관리해 매끈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