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신證, 온라인 전용 '부자펀드몰' 오픈

최종수정 2007.10.17 10:14 기사입력 2007.10.17 10:14

댓글쓰기

수수료 1% 미만 온라인 전용펀드 10종 출시

대신증권은 17일 IT와 온라인 부문의 강점을 살린 온라인 전용 '부자펀드몰'을 18일부터 오픈한다고 밝혔다. 
국내외 펀드를 비롯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주가연계증권(ELS), 환매조건부채권(RP)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온라인에서 손쉽게 매매할 수 있는  '부자펀드몰'(bujafundmall.com)은 수수료를 대폭 낮춘 총보수 1% 미만의 온라인 전용펀드 10종을 제공한다.

부자펀드몰은 '금융상품 정보, 매매, 상담'등의 다양한 기능을 페이지 이동 없이 하나의 화면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펀드 운영성과를 토대로 판매중인 펀드의 가치를 그래프를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대신 족집게 기능', 해당 펀드의 펀드등급, 수익률, 상품내용 등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펀드전용 지식검색' 기능 등을 가지고 있다.

정재중 대신증권 WM기획부장은 "고객이 온라인에서도 상품정보, 시황정보, 매매정보 등을 One-Stop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민진 기자 jyyu@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