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진해운, '고객중심경영 대상' 수상

최종수정 2007.10.17 09:49 기사입력 2007.10.17 09:48

댓글쓰기

한진해운(대표 박정원)이 한국정보산업연합회 CRM협의회가 주최하는 '2007년 고객중심경영 대상'서비스 부문 수상업체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인 이 상은 CRM 비젼, 성과, 고객만족도, 산업계 기여도등 CRM 우수기업으로서의 자질 및 공적을 평가, 선정됐다.

17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한 CRM팀 김영기 상무는 “ 고객중심경영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아갈 계획이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진해운은 2005년부터 시작된 전사적 경영혁신(PI)의 일환으로 고객 중심의 경영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자 CRM을 구축했으며 고객 가치 중심의 마케팅 활동/ 영업, 고객 세분화 및 분석을 통한 마케팅 프로그램 수행을 통하여 200여 개 해외 지점과 30여 개의 해외 현지법인 판매망을 아우르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종합물류서비스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김정민 기자 jm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