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다음다이렉트, 홈플러스와 전략적 제휴 체결

최종수정 2007.10.17 09:38 기사입력 2007.10.17 09:37

댓글쓰기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이 삼성테스코 홈플러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18일부터 홈플러스 전국 매장에서 자동차보험 판매에 들어간다.
 
다음다이렉트측은 “홈플러스와 타깃고객이 30, 40대로 유사해 마케팅 시너지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온라인 쇼핑몰, 편의점 제휴에 이어 대형 할인점과의 제휴로 전국적인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보해 이를 기반으로 고객의 특성에 맞는 타깃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홈플러스측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강한 경쟁력을 보유한 다음다이렉트와의 제휴로 고객 혜택이 증진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했다.
 
홈플러스에 방문한 고객들은 홈플러스 매장내에 구비된 다음다이렉트 전단지 및 홍보물을 보고 홈플러스 및 다음다이렉트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홈플러스 고객 전용 상담전화를 이용해 보험 상담과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가입자는 다음다이렉트 멤버십 혜택 외에도 홈플러스 패밀리카드 3000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다.
 
한편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통합 런칭 이벤트를 11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받은 행운번호를 온라인에 입력하거나 온라인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다. 1년 무료 주유권 등 경품 당첨여부를 이벤트 참여시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전체 참여자를 대상으로  또 한번 추첨하여 총 2만여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보경 기자 bk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