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HP, '울트라 슬림 컨버터블 태블릿 PC' 출시

최종수정 2007.10.16 18:55 기사입력 2007.10.16 18:54

댓글쓰기

   
한국HP가 16일 출시한 울트라 슬림 컨버터블 태블릿 PC 'HP 컴팩 2710p'를 들고 한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HP는 16일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한 울트라 슬림 컨버터블 태블릿 PC 'HP 컴팩 2710p'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12형 컨버터블 태블릿 노트북으로 일루미라이트(Illumi-Lite) 디스플레이 기술을 적용해 전력 소비량과 무게를 감소시켰고 컴퓨팅 속도가 향상 된 것이 특징이다. 인텔 코어 2듀오 프로세서와 무선랜(Wi-Fi)을 지원해 이동이 많은 비즈니스 업무에 적합한 이동성과 컴퓨팅 성능을 구현한다.

또한 기존 비즈니스 노트북과는 달리 얇고 슬림한 디자인과 세련된 메탈 마감을 적용한 이 제품의 무게는 1.68kg, 두께는 28.2mm이다. 이외에 이 제품의 키보드에는 어두운 장소에서도 가시성을 향상시켜 주는 나이트라이트(NightLite) 기능이 탑재돼 있어 야근과 이동이 많은 비즈니스 사용자들의 업무에 편리성을 제공한다는 것이 HP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동시에 완벽한 보안과 뛰어난 안정성도 자랑한다. HP 컴팩 2710p에 내장돼 있는 HP 3D 드라이브가드는 움직임 감지 센서가 장착돼 이동시 하드 드라이브를 보호하며, 충격 진동이 감지되면 하드 드라이브 작동을 멈춰 중요한 정보 손실을 최소화한다.

HP 디스크 새니타이저는 비즈니스 사용자의 데이터를 쉽게 복구할 수 없도록 완전하게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HP 프로텍트 툴용 드라이브 엔크립션은 하드 드라이브 볼륨의 모든 정보를 암호화함으로써 인가받지 않은 사용자가 접근할 수 없도록 한다.

이연호 기자 dew9012@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