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비바패밀리 대구율하지구서 902가구 분양
국내 처음으로 아파트 단지에 인공아이스링크(썰매장)가 조성된다.
신창건설이 오는 19일 분야예정인 약 115㎡ 902가구로 구성된 대단위 단지에 조성한다.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한 인공아이스링크(썰매장)와 이국적 풍경이 풍겨나는 야외풀장으로 상상 속에서나 가능했던 파격적인 부대시설을 단지내부에 조성한 것이다.
지상에는 주차공간을 지하로 모두 내린 후 생태공원, 야외벽천, 갤러리파크 등을 설계해 친환경 로하스가든으로 꾸민다.
단지내에 조깅과 산책길로 활용가능 한 칼로리트랙과 자전거과 달리기를 즐길 수 있는 다이내믹트랙, 야외에서 배드민턴 등 간단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목적 운동공간이 마련된다.
별도의 클럽하우스 총 3개층 건물에는 5레인 특급 수영장,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의 건강시설과 독서실, 보육공간, 실버존, 휴게실이 들어간다.
율하1지구는 지하철 1호선 율하역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편의 및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리며, 안심로와 범안로가 단지북측과 동측을 끼고 지나가므로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다.
교육환경도 좋아 율하지구 제2근린공원 안에 대형 안심도서관이 2009년 개관을 목표로 착공될 예정으로 단지와 가까워 언제든지 손쉽게 책을 접할 수 있다. (문의 053-964-0020)
김정수기자 kjs@newsva.co.kr
<ⓒ '아시아대표' 석간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