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레드캡투어, 고객만족 경영대상 수상

최종수정 2007.10.16 15:09 기사입력 2007.10.16 15:09

댓글쓰기

레드캡투어는 지난 15일 한국 경영대상 심사위원회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고객만족경영대상 '서비스혁신부문'에서 여행 업계 최초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고객만족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 지향적 경영 활동을 펼쳐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경영 성과를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박수익 기자 sipark@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